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원본 시계와 비교할 때, 저렴한 소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불법적인 방법으로 제조된 제품을 소비하면서 욕구를 채울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요즘에는 오마주 시계도 잘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카피켓에 가까운 시계도 많습니다.
※ 궁금하신 점, 문의하실 것이 있으시면 비밀덧글을 활용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의도적으로 안목을 발달시키기 위한 공부를 하지 않으면 체득할수 없는 지식입니다.
시덕들도 인정하는 하이엔드가 있다.. 예를들면 파텍필립, 브레게, 바쉐론콘스탄틴 같은 브랜드... 오데마피게도 하이엔드이긴 하지만 로얄오크 심플 모델에 한해서는 괜찮으니.
어떤건 해줄수 있고, 어떤건 해줄수 없다 입니다. 예를들어 도금이 애초에 생산과정에서 잘못된걸 셀러가 회수하여 재도금을 해준다거나 새 브레이슬릿으로 교체를 해달라고 요구한다? 이것은 제조과정에서 잘못된 것이므로 셀러가 애초에 처리해줄수있는 영역이 아닙니다.
이는 전적으로 안목이 트이지 않아서 그렇다고 할수있고, 레플리카시계의 제조공정과 유통과정 전체에 대한 이해가 부족해서 그렇다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자동 또는 수동으로 작동하는 원래의 시계 기작을 재현하여 정확한 시계 소유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사실을 반드시 명심 하셔야 합니다. 레플리카시계가 아무리 발버둥 쳐봤자 오리저널워치와 같아질수 없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쓸 데 없는 조회수 하나나 유언비어, 뒷담화 (파하하^^;;)보다 그냥 응원한다는 말 한마디가 훨씬 와닿습니다. 그냥 솔찍해지면 될 것을 왜 비겁하게 제가 제공하는 정보는 낼름낼름 받아먹으면서 저를 뒤에서 험담하시나요? 정보만 슈킹 하시는거? 절대로 욕하지 않습니다. 심도깊은 시계 이야기? 제가 굉장히 좋아합니다. 다만 최소한 양심은 가지시고, 취미생활에 도움되고, 장사에 도움되신다면 인간적인 고마운 마음이라도 가지셔야지 '니가 주는 정보는 좋지만 그건 공유정보니까 나에게 뭘 해준건 아냐.
똑같은 상품의 가격만 다른 레플리카 레플리카 시계 쇼핑몰이 아닌, 직접 보고 검수 및 착용으로 문제 없는 퀄리티를 자랑하는 상품들만 취급합니다.
저는 제가 쓴 리뷰포스트를 다시 읽어보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다시보면 레플리카 시계 '저 포스트에서 저 말을 하려고 했던게 아닌데 왜 저 말을 했지?' 하는게 많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부끄러워서......^^ 애시당초에 인간의 뇌는 레플리카 시계 한계가 있습니다. 직관과 영감, 진리를 담기에 용이한 그릇이 아닙니다. 성인이 왜 성인일까요? 다른 인간들과 마찬가지로 똑같이 장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최대한의 양심을 계속해서 찾기 때문에 성인인 것입니다.
저는 소위말하는 짝퉁 혹은 레플리카에 대해서 잘 모릅니다. 그러나 짝퉁시계에 대해서 생각하게 된 계기가 있습니다. 이번에 우연치 않게 짝퉁시계를 얻게 된 것입니다.
실제로 중고나라에서 드문드문 자주보이는 위블로 짭의 퀄리티... 진품과 비교했을 때 엄청 후달리지 않다...
Comments on “The Replica Watch Diaries”